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아르지플러스 멀티비타민,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을까?

728x90

 

아르지플러스 멀티비타민,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을까?

최근에 여러가지 일들이 복합적으로 터지는 바람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편입니다. 사실 평소에도 스트레스가 많은 편이라서 건강관리를 꾸준히 해야하지만,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아무래도 스트레스와 피로회복을 위해서 건강식품을 꾸준히 먹는다는게 쉬운 일은 아닙니다. 건강을 위해서 먹는 식품이 건강식품이지만, 선택에 있어서 어떤 건강식품이 좋은지 선택하기가 어려울때가 많습니다.

 

 아르지플러스는 기존의 건강식품과 달리 아이들이 먹는 분유통처럼 생겼습니다. 어릴적에 먹었던 사탕통이 갑자기 생각이 나게 하는  아르지플러스입니다. 혹은 분유통이 생각도 납니다. 다 먹은 통은 연필통 혹은 다른 용도로 사용이 가능할듯 싶습니다.

 아르지플러스 오픈은 안전한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참치캔방식으로 되어 있으면 잘못해서 다치는 경우가 많은데, 살짝 뜯어내는 방식이기 때문에 손에 다칠 염려는 없을듯 합니다.

 

 

 아르지플러스 내부에는 스푼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 스푼으로 하루 1~2번 일정양 덜어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 보통 건강식품을 먹은지 바로 효과를 느낀다고 하기에는 조금 문제가 있는듯 합니다. 많은 건강식품들이 꾸준히 지속적인 복용을 했을때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르지플러스를 일주일 정도 지속적으로 먹어봤습니다. 평소에 느끼지 못했던 피로감이 조금 덜하다는 느낌은 받았습니다.

 


 스푼으로 한스푼 넣으면 초록색에서 보라색으로 변하는걸 볼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런 비타민을 처음봐서 정말 놀랐습니다. 이렇게 물에 타서 먹다보니 어린아이, 어르신분들도 편하게 부담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가루 방식이라서 물, 우유등 다양하게 타서 복용을 할수 있습니다.

 

 

 

바쁜 직장인, 학생들은 아무래도 식습관이 나빠질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나 건강에 좋은 음식들을 골고루 섭취가 어려운 경우가 많고, 라면등 인스턴트 식품을 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우리 몸에 있는 건강을 해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건강한 식습관을 가지지 못한다면 건강이 나빠질수 있수 있기 때문에 건강한 식습관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이런 부족한 식습관을 건강식품으로 대체를 하려고 하는 경우가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아르지 플러스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사실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르지플러스를 몇주간 먹어봤습니다. 최근에 시험 준비로 인해서 밤새는 일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하지만, 몇년전 같았으면 아무래도 금새 피로를 느꼈을지는 모르겠지만, 조금은 덜 한편이었습니다. 게다가 나이의 숫자 앞에 3자가 들어가다보니 아무래도 2의 체력보다는 조금 무리가 있겠지만, 조만간 4가 들어가야 하는 상황입니다. 이럴수록 더욱더 건강을 신경을 쓰는 나이가 된듯 싶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건강식품 섭취는 아무래도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선택하게 된 아르지 플러스입니다.

 최근에 많은 건강식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무엇을 선택을 해야할지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검증되지 않은 건강식품 선택으로 인하여 오히려 건강을 해치는 일들이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아르지 플러스는 약간 보통의 건강식품에 비하면 가격대는 13만원으로 비싼편은 아닙니다. 게다가 알약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분이라면 물에 타서 먹기 때문에 우유, 물등 타서 간편하게 드실수 있도록 되어 있다는 점은 상당히 매력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현재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판매가 되는 아르지 플러스입니다. 미국등 헤외에서는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식품이라고 합니다. 해외에 살고 계신 많은 분들이 아르지플러스를 알고 있을 정도로 해외에서는 많은 정평이 나있다고 하니 한국에서도 많은 정평이 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