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Digital,Computer,H/W

수디오 SUDIO FEM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해보니

728x90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SUDIO FEM 사용해보니 

수디오, 스웨덴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수년간 인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매년 새로운 신제품들이 출시가 되고 있고. 새롭게 출시됨과 동시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자리매김을 해가고 있습니다. 수디오 SUDIO FEM은 출시된 지 1년 정도 되었지만, 수디오의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대부분 만나봤지만, 수디오 SUDIO FEM은 아직 느껴보지 못했지만, 이번 기회에  느낄 수 있었습니다. 

 

2021 여름 콜레보레이션 토트백 이벤트 "오직 500명"로 진행 중에 있습니다.  2021 콜라보레이션 서머 토트백  Sudio x 아이슬란드 출신 유명 아티스트 ANDREA MAACK.  "스웨덴과 아이슬란드 북유럽 감성이 만나다" 어렵게 성사시킨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선착훈 500명 끝난 후에는 토트백이 45,000원에 판매 예정입니다. 기한: 6월 7일~ 선착순 500명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좋은 혜택을 느껴보세요.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할때에 썸버 토트백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트백은 여름에 맞추어 깔끔하고 시원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토트백은 수디오 로고가 들어가 있지만, 일상생활을 하는데 전혀 문제없습니다. 초, 중, 고등학교 학생들이라면 실내화 가방으로 사용해도 될 정도로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특히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남들과는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디오 펨(Sudio Fem)은 활동적인 고객들에게 딱 맞는 제품입니다. 패시브 소음 차단(passive noise isolation)은 출퇴근, 업무 또는 운동을 하는 동안 몰입감 있는 청취 환경을 만들어 주는 반면, 변형이 가능한 이어팁은 좋은 음질을 위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수디오는 1개의 이어팁이 아닌 4개의 다양한 이어팁이 제공됩니다. 귓구멍이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이어팁을 제공하여 평상시 또는 운동 시에 귀에서 빠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귓구멍이 작은 분들을 위한 제일 작은 이어팁은 귀에서 이어폰이 빠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타사의 이어폰과 다르게 3년 워런티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대부분 1:1로 교환을 해주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전의 타사 이어폰의 경우 고장 나면 택배로 보내는 과정은 비슷했지만, 수리 기간이 워낙 오래 걸리고. 수리 비용이 많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과정 또한 복잡합니다. 하지만 수디오의 경우 사이트에 정품 등록을 하면 워런티 3년을 확실하게 보장해줍니다. 

이어폰 업계에서의 혁명이라 확신합니다!  수디오 이어폰이 드디어 3년 a/s (워런티) 시대를 시작합니다.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3년 워런티 기간을 보증합니다. <모든 제품을 안전하게 무료 배송 + 30일 안심 구매 서비스>
* 구매일로부터 30일 동안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수디오 케이스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케이스에는 배터리가 내장이 되어 있기에, 이어폰을 넣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기 때문에, 이어폰 충전이 쉽고 편합니다. 

선명한 통화음
크고 또렷하게 들립니다. 이어폰에 달려있는 듀얼 마이크는 리얼테크 칩셋을 사용하여 리얼 클리어 보이스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해 봐요, 한 번 적셔보세요
헬스장에서 사용 시 땀에 젖거나 갑작스러운 소나기에 흠뻑 젖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디오 펨 (Sudio Fem)은 IPX5 방수 기능을 탑재한 제품입니다.

손 끝 하나로 내릴 수 있는 모든 명령
디바이스의 잠금을 해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디오 펨 (Sudio Fem)은 터치 컨트롤을 통해 트랙, 볼륨, 파워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수디오 FEM 블루투스 이어폰은 재생시간은 20시간으로 하루에 출퇴근 시간 1~2시간씩 사용한다면, 2주 동안은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 또한 사무실에서 근무 중 잠시 졸릴 때 음악을 한 번씩 듣는 편입니다. 3주 동안 한 번도 전기로 충전하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 후 보조배터리 케이스에 넣으면 자동으로 충전되기 때문에 넉넉하게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 IPX5 방수 기능이 채택된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 FEM 

SUDIO FEM 블루투스 이어폰은 방수 기능이 있기에 과격한 운동 시에도 탁월한 방수 기능을 합니다. 특히나 급작스럽게 비가 오더라도 음악 감상에 있어서 큰 문제가 없습니다. 방수 기능은 IPX5 기능을 가지고 있기에, 파도 등 강력한 쏟아지는 환경이나 혹은 잠수하는 환경이 아닌 일상적인 환경에서의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은 블루투스 5.0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2016년 이후부터 보편적으로 적용된 블루투스 5.0 기술은 최신형 음향 기기에는 기본적으로 탑재가 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5.0은 전송거리, 음질이 향상되었기에 기존의 4.2 버전보다 끊김 없는 음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수디오 FEM 4가지 색상 

수디오 블루투스 FEM은 4가지 색상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검정, 화이트, 핑크, 화이트가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실 핑크 좋지만, 깔끔하지 못한 성격으로 인하여 핑크보다는 블랙, 블루를 선택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블랙으로 된 IT 기기들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파랑색으로 선택을 해봤습니다. 

 

수디오 이어폰은 3주간 해봤습니다. 우선 수디오 이어폰은 주변의 소리를 차단하는 기술로 인하여 음악, 동영상에 좀 더 집중이 가능하고. 고음과 저음이 적절하게 분리가 되기에, 출퇴근 시간은 물론 운동 시에도 편안하게 음악 감상이 너무나도 편안합니다. 또한, 이어폰 1개만 단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근에 들어 운동 부족이라 근처 산행을 했습니다. 2시간이 넘는 시간 동안 산행을 하면서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을 귀에 꼽고 음악을 들으면서 산행을 해봤습니다. 온몸에 땀이 주르륵 흘러내리는데, 귀에서 흘러내리지 않아서 즐거운 산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산행 중 후반기에 많은 땀을 흘렸음에도 불구하고 편안한 음악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수디오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수디오 FEM은 물론 NIO , TOLV, ETT 시리즈입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택함에 있어서 수디오는 탁월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가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많이 사용해봤습니다. 중국제는 물론 국내산까지 다양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봤습니다. 특히  중국제 블루투스 이어폰은 음악, 통화가 끊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수디오 이어폰은 3년이상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통화가 끊기는 경우는 한번도 없었습니다.  통화 음질은 물론 음악, 동영상 감상시에 주변의 소리를 완벽하게 차단하여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성비 좋은 이어폰은 찾는다면, 수디오 이어폰 선택은 어떠세요? 

할인코드: ToteKorea21,  전 상품 가격 15% "추가"할인 +  2021 콜라보레이션 토트백 무료증정 (선착훈 500명 종료 후, 45,000원에 판매 예정)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사용 가능 https://www.sudio.com/kr/

 

본 제품은 수디오 제품 지원을 받아 사실적인 체험기로 작성된 후기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