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

한남대 다닭 치킨, 한남대생이 자주 찾는 이유는?

728x90

 

한남대 다닭 치킨, 한남대생이 자주 찾는 이유는?

최근에 치킨을 먹은지 오래되어서 밥도 하기 싫은 아내를 대신해서 치킨을 먹기로 했습니다. 집 근처가 한남대학교이다보니 아무래도 치킨집들이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유명하다는 치킨집 프랜차이즈는 거의다 주문을 해봤습니다. 주문하기 전 블로그를 통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한남대에 다니는 학생들이 많이 찾아가는 곳이라고 합니다. 과연 어떤 맛일지 궁금해졌습니다.

 

일반적인 치킨 박스와 비슷한 크기의 치킨 박스입니다.

 

이벤트 쿠폰과 전단지가 함께 왔습니다.

 

2명이 먹기 좋은 소금, 나무젓가락, 무, 물티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2만원짜리 후라이드 치킨, 다닭 치킨입니다. 일반적인 1+1 치킨보다는 양이 더 있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대형 프랜차이즈 치킨 가격은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가격만 비교하면 몇 천원 비싸다는 생각도 듭니다. 그 맛은 어떨까요?

 

조금은 부드러운 맛을 느낄수 있는 다닭치킨입니다. 특이한 양념때문인지 기본적인 양념은 간장치킨 스타일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바삭함과 양념으로 인하여 부드러운 맛의 어우러짐은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느낌이 듭니다. 가끔 떡튀김도 한 개씩 먹어주는 센스도 필요합니다. 다닭치킨은은 조금은 부드러운 간장치킨인듯 싶습니다. 약간 매콤한 맛과 부드러운 잘 배함이 된듯 합니다.

 

일반적인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후라이드 치킨은 모든 치킨집에서 빠지지 않는 메뉴이다보니 특별한 맛을 기대하기는 조금 어렵습니다. 프랜차이즈 치킨집의 후라이드 치킨보다는 닭 사이즈가 조금은 작은 편입니다 닭 사이즈는 적은 대신 양은 조금 있는 편입니다. 후라이드 치킨 맛은 다른 곳과 달리 아주 확실하게 다른 맛을 느끼기에 부족했습니다.그렇다고 해서 아주 맛이 나쁜 편은 아닙니다. 개인적인 느낌이겠지만....

 

다닭 치킨에서 오픈 1주년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 당연히 꽝이 걸렸습니다.

1등 10만원 10명
2등 하이브리드 자전거 3명   ( 현재 페이스북에서 확인해보니 2명 수령했다고 하네요 )
3등 브라질월그컵 공인구  20명
4등 생맥주 1000cc  이벤트는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한남대 다닭 치킨을 배달로 시켜봤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이나 외출하기 싫을때에 배달 음식중의 최고는 치킨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워낙 많은 치킨집들중에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선택한 한남대 다닭입니다. 다른 곳과 달리 이곳이 본점이라는 광고에 주문을 해봤습니다. 다닭은 한남대에 위치하고 있는 치킨집입니다. 배달보다는 직접 먹는게 다양한 서비스(?)을 받을 수 있을듯 합니다. 한남대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다닭치킨에서 치킨을 느껴 보는건 어떨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