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쌍둥이 아빠의 육아이야기/육아 노하우

뽀로로 10주년 특집! 뽀로로와 해적들의 모험

728x90


 뽀로로 10주년 특집! 뽀로로와 해적들의 모험

얼마전 EBS에서 뽀로로 특집을 했습니다. 몇일전에 뽀로로 특집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아침부터 일어나서 본방사수를 했습니다. 뽀로로가 10주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국내의 유아 애니메이션들이 오래 인기를 끌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뽀로로는 전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요즘에는 자주 보지는 않지만, 예전에는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뽀로로를 찾던 아이들입니다.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뽀로로장난감이 없을 정도로 뽀로로의 인기는 정말 대단합니다. 뽀로로 장난감중에서는 당연히 뽀로로 인형이 최고입니다. 그 외에도 요즘에는 뽀로로가방, 뽀로로부츠, 뽀로로식판,뽀로로봉제인형, 뽀로로 수저세트,도시락,슬리퍼등 뽀로로가 들어가지 않은 유아용품이 없을 정도입니다.

호기심 많은 꼬마 펭귄 뽀로로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의 아침을 맞이했습니다. 뽀로로에서 10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특집 방송을 만나볼 시간입니다. 뽀로로1기,2기,3기,4기부터 최근에 나온 2013년 1월에 극장에서 개봉한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요리공주 루피,뽀로로 잉글리시 쇼에 이은 새로운 시리즈입니다.

뽀로로 10주년 특집! 뽀로로와 해적들의 모험

‘뽀롱뽀롱 구출작전’은 뽀로로 방송 10주년을 기념해 만든 특별판으로 크리스마스 아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30여분의 짧은 시간동안 뽀로로 특별판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뽀로로와 뽀로로 친구들과의 일상적인 놀이,문화였다면, 이번 뽀로로 특별판은 뽀로로 친구들을 납치한 해적과 뽀로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한 뽀로로와 에디의 모험이 그려지고 있습니다. 

뽀롱 뽀롱 숲속 마을에 사는 꼬마 펭귄 뽀로로와 그의 친구인 패티,포비,루피,로디,통통이,크롱,해리,에디가 펼치는 이야기들입니다. 유아용 애니메이션으로는 가장 오래, 가장 많이 방영이 되었다고 합니다.

뽀롱 뽀롱 구출작전! 줄거리가 궁금하시죠?

평화로운 뽀롱 뽀롱 숲속 마을에 해적선 한대가 도착합니다. 해적들은 뽀롱뽀롱 숲이 보물섬으로 착각하여 보물을 찾다가 보물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뽀로로의 친구들을 납치하게 됩니다.  

로로와 에디는 탈출에 성공하지만, 나머지 친구들은 탈출하지 못하고 해적들에게 잡히게 됩니다. 뽀로로와 에디는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서 비행기를 타고 해적선을 추격합니다.과연 뽀로로와 에디는 친구들을 구할 수 있을까요?

 

 

뽀로로 10주년 특집! 뽀로로와 해적들의 모험은 크리스마스 아침에 방영을 하다보니 많이 못본 분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특히나 뽀로로 새로운 동영상을 기다리는 많은 아이들을 위해서 설 명절에 특별 재방송을 했으면 하는 작은 바램을 가져봅니다. 30분이라는 짧은 시간동안 아이들은 뽀로로와의 헤어짐이 아쉬었는지, 한번 더 보여달라고 하는데, 아직 유료결제가 가능하지 않아서 다음에 보여주기로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