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쌍둥이 아빠의 육아이야기/둥이 아빠 일상

로보타 폴리 키즈카페, 무료라서 더 좋았던 키즈카페

728x90

 

로보타 폴리 키즈카페, 무료라서 더 좋았던 키즈카페

아이들의 영웅, 로보카폴리, 관평동에 폴리키즈카페가 생겼다고 이야기를 들어서 아이들과 함께 폴리키즈카페로 향했습니다.대전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나 지금은 실내놀이터가 없는 곳이 없을 정도로 정말 많은 실내 놀이터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폴리로 운영중인 키즈 카페에 가봤습니다.

 


대전 관평동에 위치하고 있는 폴리키즈카페는 무료로 운영을 되고 있다는 점이 상당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대별로 입장을 할수 있습니다. 이곳 폴리키즈카페는 평일,주말에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로보카폴리의 주인공인 폴리,로이,엠버,헬리등을 만날수 있는 곳입니다. 1층 로비에는 로보카폴리와 함께 사진을 찍을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폴리키즈카페의 벽들은 폴리로 도배가 되어 있었습니다. 폴리를 좋아하는 사내아이들은 집에 가기 싫어하는 공간이기에 충분합니다.

 

폴리키즈카페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기구들이 배치가 되어 있었습니다. 관평동 폴리 키즈카페는 다른 키즈카페에 비하면 크지는 않습니다.

로보카 폴리 시즌 2, 로보카 폴리 시즌1, 로보카폴리 노래, 로보카폴리 뮤지컬, 로보카폴리 변신, 로보카폴리

폴리를 크기별로 한번 모아봤습니다. 다양한 크기의 폴리를 만날수 있었습니다. 다른 주인공보다는 폴리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폴리가 주인공이기 때문인지,폴리가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작은 소품하나 폴리가 없는 곳은 없었습니다. 작은 텐트도 폴리 그림이 들어간 폴리 텐트도 있었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너무 차지(?)하고 있어서 다른 아이들이 놀지 못하게 한듯한 약간의 미안함도 생기게 한 텐트입니다.

 

 

실내 놀이텅는 아이들을 위한 도서 공간도 있습니다. 여자아이들은 뛰어다니면서 놀기보다는 책읽는걸 좋아하는 듯 합니다. 폴리 키즈 카페는 아무래도 무료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인지, 폴리키즈카페에서는 물외에는 딱히 먹을만한 먹거리를 따로 판매를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키즈카페에 들어가기 전에 빵 또는 간식들을 조금 먹이고 입장을 하면 좋을듯 싶습니다. 어른들을 위한 커피,녹차는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로보카 폴리 시즌 2, 로보카 폴리 시즌1, 로보카폴리 노래, 로보카폴리 뮤지컬, 로보카폴리 변신, 로보카폴리

 


아이들을 데리고 로보카폴리 키즈 카페는 아이들과 함께 1시간내외로 짧게 놀기 좋은 곳입니다. 특히 주말보다는 평일에 아이들을 데리고 간다면,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할만한 키즈카페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입장 시간에 맞추어서  30분 일찍 도착한다면 아빠는 줄을 서서 기다리고 아이, 아이들 엄마는 폴리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입장을 하면 좋을듯 합니다. 남자 아이들이라면,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인 폴리로 즐거운 시간을 만들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