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더걸스 안소희 교복사진

728x90

소희 교복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교무실에서 소희라던뎅
완전 가깝게 찍혔넹 흠존무 ...^^:
아우 귀여워ㅇ_ㅇ 쌩얼도 귀엽넹 ㅇㅇ..
소희 학교에서도 인기 많을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생님이랑 밖에서도 찍더니 교실에서도 찍엇군화 -0-;

슨상님이 소희를 디겡 이뻐하시는듯

저기....만두야..?? 교복쭐였닝 ?? 마이가 춉내 짧구낭 ...ㄲㄲ

하긴 너나이땐 한창 멋부리고 다닐 나이징... 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뎅 교복마이 색깔 고구마색이당 ..우왕 요샌 저런색 교복도 있낭 ..;

슨상님과 얼굴차이 .....-_-

만두가 얼굴이 확실이 작긴작구나 ....부러운지지배 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희 교복사진이랑 옌이 교복사진은 많이 봣는데

선예랑 슨미교복사진은 요새들어 못본듯 ...ㅜ

누가 슨예랑 슨미랑 같은 학교 다니면 도촬좀 ...ㅎㅎㅎ 해주세연 ...ㅋㅋ <-너 팬맞냥??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희 촤딩 4학년때 엄마랑

이때도 기럭지가 우왕ㅋ굳ㅋ

지금이랑 달라진게 없어보이넹 ....역시 안만두 베이비페이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

애기만두도 사랑한당 ....!

출처: http://blog.naver.com/elove2002

728x90